the Life 채널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김종국-솔라-기우쌤, 최강 MC 군단 출연 확정!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가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김종국, 마마무 솔라, 헤어스타일리스트 기우쌤과 함께 잘생기고 싶은 남자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제작 LG헬로비전/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많은 이유로 자신감이 없는 남성들의 콘텐츠로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LG헬로비전 지역채널과 KBS조이에서 1월 23일 첫 방송후 매주 화요일 1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의 MC에 김종국, 마마무 솔라, 헤어스타일리스트 기우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치솟게 한다. 꾸


준한 웨이트 트레이닝 경험을 통해 범접할 수 없는 운동 마니아로 정평 나 있는 김종국은 비단 운동뿐만 아니라 맥미남의 든든한 정신적 지주 역할을 수행하며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솔라는 예능, 유튜브, 뮤지컬을 종횡무진하며 운동과 뷰티 전반에 걸쳐 전분야 커버가 가능하며, 기우쌤은 내 남자의 스타일 변신을 확 바꿔줄 대한민국 대표 헤어 스타일리스트로 출격해 재미지수와 행복지수를 함께 높여줄 예정이다.



한편,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그간 남성을 대상으로 한 메이커 오버 프로그램이 전무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내 남자’의 외모를 바꾸고 싶은 여자친구, 가족, 친구들의 각종 다양한 사연이 공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한편, 각 분야의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의사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스타일링과 진정한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체계적인 운동과 요즘 남성들에게 필요한 메이크업까지 ‘ALL IN ONE'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욱이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단순한 외모 메이커 오버만이 아니라 불편했던 모습을 극복하고 정신과 상담을 통한 자존감 업사이클링까지 내 남자들의 새로운 삶에 대한 터닝포인트가 될 계획이다.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오는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더라이프 채널’과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the Life 채널]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