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이 한국수력원자력에 ‘사용후핵연료 운반 용기(CASK)’ 초도 물량을 성공적으로 납품하며, 원자력 설비 분야의 전문성 및 제조 기술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세아베스틸은 2023년 한국수력원자력으로부터 약 350억원 규모로 수주한 ‘KN-18 사용후핵연료 운
국내 유일의 청소 및 건물·시설 유지관리 전문 전시회인 ‘CLEAN KOREA SHOW 2025(국제청소위생방역산업전)’가 오는 6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서울 COEX B홀에서 열린다.2004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12회를 맞은 본 전시회는 청소
파워 배터리 전문기업 그리너지(Grinergy)가 올해 하반기에 차세대 음극재인 니오븀(Nb) 기반의 XNO 배터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XNO 배터리는 기존 리튬타이타네이트(LTO) 배터리보다 에너지 밀도가 50% 이상 향상되고, 원가는 20% 이상 절감될 것으로 예상
LG에너지솔루션이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생태계를 강화한다. LG에너지솔루션은 전 세계 유망 스타트업과의 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미래 배터리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OSS(Open Submission for Start-up)’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
LG유플러스(www.lguplus.com)가 국내 최초 콘텐츠 환승 요금제인 ‘프리미엄 환승구독’에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환승구독2(이하 환승구독2)’를 12일 출시했다. ‘환승구독’은 2023년 LG유플러스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콘텐츠 환승 구독 요금제로, 지상파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 500Hz 초고주사율이 적용된 O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6’ 신모델을 출시한다.이 제품은 500Hz 초고주사율과 최대 0.03ms(GTG 기준)의 응답 속도를 지원해 빠르게 움직이는 고성능 게임 환경에서도 매끄럽고 몰입감 있는
영국 유명 셰프 제이미 올리버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주방가전으로 단장한 키친 스튜디오를 영국 프리미엄 백화점 존루이스(John Lewis)에 오픈했다.이 키친 스튜디오가 위치한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는 하루 평균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
디 애퍼처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 애퍼처는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휴양지 패션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디 애퍼처는 ‘빈티지 리바이벌리스트(Vintage Revivalist)’를 슬로건으로 삼고
대한항공이 캐나다 2위 항공사 지분을 인수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대한항공은 5월 9일(금) 오전 이사회를 열고 캐나다 웨스트젯 항공 지분 10%(2.2억불 규모)를 인수하기로 결의했다. 델타항공도 지분 15%(3.3억불)를 인수한다.
농심이 연간 3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버스(Vaporetto)에 신라면 래핑 광고를 선보인다.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로, 대운하를 따라 1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버스가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가 글로벌 컨설팅 기업 PwC컨설팅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협약식은 8일 서울 영등포구 웹케시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웹케시 강원주 대표, PwC컨설팅 문홍기 대표를 비롯해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배우 채수빈이 함께한 ‘일룸이 이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일룸이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삶과 감정 속에 스며들어 일상의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게이밍 위크(Gaming Week)를 맞아, 자사의 ROG 및 TUF 게이밍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FPS 장르를 연 둠 시리즈의 최신 차기작 ‘둠: 다크 에이지스(DOOM: The Dark Ages)’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이벤트를
더존비즈온은 1분기 실적 공시를 통해 연결기준 매출 986억원, 영업이익 216억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액은 4.4%, 영업이익은 19.2% 증가한 실적이다. 영업이익률은 21.9%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에 부응했다.1분기 실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