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최유정, 러블리 비주얼→완벽 퍼포먼스…‘만능 아티스트’ 입증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러블리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최유정은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타이틀곡 ‘Sunflower (P.E.L)’ 무대를 선보였다.


최유정의 컴백을 환영하며 ‘인기가요’ MC들은 해바라기 액세서리로 가득한 인터뷰석을 마련했다. 최유정은 “해바라기 소품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덕분에 힘이 난다”고 말했고, MC 노정의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덕분에 힘을 내서 앨범을 발매할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최유정은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덕분에 가장 저다운 앨범이 발매가 됐다. 타이틀곡 ‘Sunflower’는 해가 떠있는 동안 활짝 핀 해바라기처럼 우리들의 시간을 의미있는 것들로 가득 채우자는 뜻을 담고 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 ‘Sunflower’와 함께 해달라”고 소개했다.


이날 최유정은 반묶음 헤어스타일링으로 비주얼에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고, 레드 컬러의 톱과 데님 청바지로 힙한 느낌을 높였다. 그윽한 눈빛으로 무대의 시작을 알린 최유정은 무대 내내 상큼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최유정의 무대는 타이틀곡 부제목처럼 ‘Power, Energy, Love(파워, 에너지, 러브)’로 가득했다. 파워풀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안무와 퍼포먼스를 다채롭게 펼쳐냈고, 러블리한 비주얼과 표정 연기를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캐치한 멜로디 위에서 최유정은 보컬, 퍼포먼스 능력을 마음껏 펼치며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최유정이 지난 1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는 최유정의 만능 매력 중 ‘러블리 스웨그’를 강조했으며, ‘Sunflower (P.E.L)’와 ‘Tip Tip Toes’(팁 팁 토즈), ‘OWL’(아울) 등 총 3곡을 각기 다른 R&B 장르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Sunflower’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최유정의 밝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내용의 가사가 벅차오르는 감성을 선사한다. 최유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솔로 데뷔 후 지상파 음악 방송을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최유정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unflower (P.E.L)’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