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비쥬, 왕홍 주즈샤오와 중국시장 공략 나서… 20억 매출 달성

- 도우인을 통해 칸도럽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 7시간 만에 매출 20억원 달성

바이오비쥬는 중국 왕홍 주즈샤오와 함께 도우인(중국판 틱톡)을 통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인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즈샤오는 중국의 톱클래스 배우로, 꽃보다남자, 태평공주, 화사화비화만천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현재 도우인에서 194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슈퍼 인플루언서다. 바이오비쥬는 주즈샤오와 방송 7시간 만에 20억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주즈샤오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주즈샤오 본인의 적극적인 판매 요청으로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를 선보이며 중국 도우인 플랫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했다.

바이오비쥬는 칸도럽(CDL) 코스메틱 제품이 출시 9개월 만에 중국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 매월 이러한 슈퍼 인플루언서를 한국으로 초청해 코스메틱 브랜드를 중국에 안착시키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비쥬는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아마존, 쇼피파이, 틱톡의 매출 확대를 부지런하게 준비 중이며, 미국에서도 올해 4분기 매출이 창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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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