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출기업 대상 아마존 온사이트 S.A 활용 Traffic Gain 전략 수립 및 PSO 2차 사업설명회 개최
글로벌 온라인 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들을 위한 PSO (상품·광고 최적화) 전략 설명회가 열렸다. 인스브룩크는 지난 1월 31일 SBA 글로벌마케팅센터에서 해외 온라인 시장 수출 기업을 대상으로 PSO 전략 발표회를 개최했다.
온라인 해외 시장은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내 기업들의 수출 확대 기회도 커지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아마존을 중심으로 해외 온라인 시장에서의 광고 및 판매 세팅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 방안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매달 1회 정기 개최, 아마존을 중심으로 해외 온라인 시장에서의 광고 및 판매 세팅 최적화를 통한 매출 증대 방안을 제시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1차 설명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자리이며, 앞으로 매달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차 설명회에서 나온 주요 질의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한 셀러들의 실제 데이터를 사전 준비해 보다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설명회에서는 최근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도출된 시사점을 공유했다. 인스브룩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요 아마존 플레이어들의 해외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고, 이를 참석자들에게 지속해 공유할 방침이다.
참여 문의
설명회 참가 및 수출 바우처 관련 문의는 인스브룩크 공식 이메일([email protected])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