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woo!ah!(우아!)가 순백의 비주얼로 설렘을 자아냈다.
woo!ah!(우아!)는 지난 2일과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의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 속 woo!ah!(우아!)는 맑고 깨끗한 순백의 미소녀 이미지로 눈길을 모았다. 나나와 소라는 토끼 귀 모양의 후드티로 발랄한 매력을 보여줬고, 민서는 머리띠를 착용해 러블리함을 더했다. 우연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함을 드러내며 모두를 설레게 했다. 모든 멤버가 긴 머리로 청초한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루시는 단발의 핑크 머리로 유니크한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완전체 시너지가 빛났다. 5인 5색 매력이 하나로 만나 woo!ah!(우아!)가 가진 당찬 매력을 배가하며 'Z세대 아이콘'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BLUSH'는 woo!ah!(우아!)가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Pit-a-Pat(핏어팻)'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BLUSH'는 '얼굴을 붉히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로, 얼굴이 붉어질 만큼 설렘 가득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보는 기존에 선보여온 woo!ah!(우아!)의 음악과 완전히 다른 모습이 될 것"이라며 "woo!ah!(우아!)의 음악적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BLUSH' 버전 콘셉트 포토에도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woo!ah!(우아!)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SSQ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