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하이라이트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5집 'Switch On'(스위치 온) 타이틀곡 'BODY'(바디)는 12일 0시 국내 음원 플랫폼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수록곡 전곡이 동시 진입해 화력을 입증했다.
'BODY'는 현재도 벅스에서 TOP10을 유지하고 있으며, 멜론 HOT100을 포함한 전 음원 차트를 순항 중이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Switch On'은 칠레, 몽골, 대만 1위를 포함한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6개 지역 애플뮤직 앨범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한 저력을 드러냈다.
'Switch On'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더욱 신중하게 정성들여 준비한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BODY'와 이기광의 자작곡 3곡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에게 기대하는 고유의 팀 컬러는 물론, 신선한 느낌까지 담아내며 또 한번의 성공적인 변주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가 처음으로 시도한 하우스 장르에 특유의 위트와 신나는 분위기로 전 세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감각적인 휘슬 사운드와 "Shake your body"가 반복되는 중독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컴백 당일 하이라이트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1theK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등판'을 공개하고, 손동운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견습생으로 등장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하이라이트의 본격적인 활동과 함께 펼쳐질 콘텐츠 화수분에 관심이 모아진다.
하이라이트는 이번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BODY'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Switch On'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