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베트남에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22일(현지 시간) '호조 뮤직 페스티벌(HOZO Music festival)' 참석 차 베트남 호찌민 공항에 입국했다.
이날 템페스트 도착과 동시에 5천여 명의 현지 팬들이 공항에 모여들어 환영의 물결을 이뤘다. 템페스트 또한 베트남 팬들에게 밝은 미소와 손인사를 날리며 화답했다.
이처럼 수많은 인파의 응원 속에서 베트남 일정을 시작한 템페스트는 23일 열리는 '호조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최근 서울과 일본, 마카오에서 개최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TEMPEST SHOW CON [T-OUR]'(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를 성황리에 마치며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SBS '인기가요 라이브 인 도쿄', 'KCON SAUDI ARABIA 2023(케이콘 사우디 아라비아 2023)' 등 해외를 무대로 하는 굵직한 공연들에 잇달아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최근에는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 참석해 AAA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대세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