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능나눔협회, 무료법률상담 강연회 개최

한국재능나눔협회, 무료법률상담 강연회 개최


한국재능나눔협회는 본사에서 법률사무소 운진을 운영하고 있는 위수민변호사를 초청하여 법적인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한 번쯤 겪어 보았을 분들을 위해 무료법률상담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무료법률상담을 찾는 사람에 비해 인력이 많이 부족하여 도움이 필요해도 받지 못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법률자문이 필요하지만 변호사에게 상담을 받는 것 조차도 많은 비용이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위수민변호사는 “많은 분들을 상담해 드리고 싶지만 전부 상담을 해드리기는 어려워 30명만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상담해드릴 수 있다.”라고 말하며 신청자가 많다면 한국재능나눔협회와 조율하여 다시 한 번 강연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강연회를 주최하는 한국재능나눔협회 측은 “이번 강연회가 법률사건으로 고통받는 분들과 경제적, 정신적으로 힘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초청 강연회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연회는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법률상담이 필요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3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석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한국재능나눔협회 홈페이지(http://www.knns.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