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2023 뿌리산업과 함께 하는 동구 채용 박람회 개최


인천 동구는 9월 14일(목) 오후 2시 주민행복센터 3층 다목적 강당에서 '활기찬 동구, 행복한 내일찾기! 뿌리산업과 함께 하는 동구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고용위기 극복과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의 하나로 인천테크노파크 뿌리일자리센터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동구 채용 박람회에 인천지역 뿌리산업 및 동구소재 우수기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행사는 현장면접 채용관과 부대행사 체험관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현장면접 채용관은 현장 참여기업 20개소와 간접 참여기업 30개소로 구성되며 행사 당일 구직 참여자는 현장에서 바로 면접을 볼 수 있다.

또한 부대행사 체험관에서는 맞춤형 직업상담, 타로카드를 활용한 내 직업 찾기, 캐리커처,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구직자 스트레스 검사 등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일자리를 구하는 구직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인 업체와 구직자 1대 1 연계를 통한 현장 면접과 채용을 지원해, 기업에는 적합한 인재를, 구직자에게는 안정적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및 기타 면접 준비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전 동구일자리센터에 전화(032-770-6655) 또는 방문해 면접 접수 및 각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