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이 부른 ‘DARK MOON: 달의 제단’ OST 네이버웹툰서 최초 공개!



- 방시혁 의장이 프로젝트 총괄, 운명적 사랑을 확신한 소년의 복합적인 감정과 강렬한 이끌림 ENHYPEN 가창으로 완성
- 3일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 14화와 함께 1절 선공개, SNS에 리릭 포스터 및 티저 영상 공개로 기대감 높여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다크 문: 달의 제단)’의 OST 이 9월 3일 밤 10시(이하 한국 시간)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ENHYPEN(엔하이픈)이 부른 은 트렌디한 느낌의 리드미컬한 락/힙합 비트 기반의 곡으로, 운명적 사랑을 확신한 소년의 초조한 마음과 강렬한 이끌림에 휩싸인 복합적인 감정을 ENHYPEN 고유의 섬세한 보컬로 표현했다.

OST 제목인 은 전생부터 이어져 온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년들과 소녀의 이야기인 ‘DARK MOON: 달의 제단’을 함축적으로 담고있다. ‘DARK MOON: 달의 제단’ 공식 SNS에 게재된 리릭 포스터를 통해 일부 공개된 곡의 가사 역시 ‘심장이 널 가리켰어 / 단 한 번에 알아봤어 / 너와 날 묶어버린 fate’ 등 서로에게 알 수 없는 강렬한 끌림을 느끼고 점차 빠져들기 시작하는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공식 SNS에 공개된 의 공식 티저는 앞으로 밝혀질 비밀을 맞이하는 일곱 소년들과 소녀를 표현한 웹툰 작화와 OST의 강렬한 후렴구가 어우러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 9월 3일 밤 10시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에서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 14화와 함께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전곡은 6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은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소년들이 한 소녀를 두고 펼치는 사랑과 최후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하이틴 로맨스물로, 거대한 운명으로 얽힌 소녀와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대서사시를 웹툰과 웹소설로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

‘DARK MOON: 달의 제단’ 웹툰은 ‘가담항설’의 작가 랑또가 스토리를, ‘구구까까’를 그린 혜니가 작화를 맡아 연재 초기부터 웹툰 팬덤으로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여기에 주인공 ‘수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뱀파이어 소년들과의 설레는 케미가 독자들로 하여금 1인칭 대입을 유발하며 하이틴 로맨스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은 매주 일요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웹툰, 웹소설로 연재된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