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2025 모닝똥 캠페인’ 일환으로 디지털 콘텐츠 추가 공개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2025 모닝똥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하는 추가 프로그램
자연스러운 공감대 형성과 캠페인 메시지 확산을 위해 SNS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공개 및 가이드 제공
유쾌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캠페인으로 변비에 대한 심리적 장벽 낮추고, 건강한 배변 습관 형성 유도 앞장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1]의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치료제[2] 둘코락스가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협업한 인스타그램 ‘직접 추가’ 템플릿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둘코락스가 건강한 배변 습관을 장려하기 위한 ‘2025 모닝똥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가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이미지=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

둘코락스는 이달 초 공개한 ‘2025 모닝똥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한 배변 습관을 장려하기 위한 메시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확산하고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한 디지털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에서 활용 가능한 ‘둘코네컷’ 브랜드 템플릿으로,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가 자체 제작한 템플릿은 자연스럽게 콘텐츠 생성을 유도할 수 있도록 젊은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네 컷’ 형식으로 제작됐다. 템플릿은 둘코락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계정 상단 하이라이트에 공개된 템플릿을 ‘직접 추가’ 기능으로 자신의 SNS 스토리에 추가하고, 자유롭게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브랜드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이번 템플릿 역시 코미디언 이수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둘코 왕국의 모닝똥 여왕 및 세 공주로 변신한 이수지의 유쾌한 표정과 제품 패키지를 들고 있는 모습 등을 통해 둘코락스와 함께라면 누구나 편안한 아침을 시작하고, 건강한 배변 생활을 할 수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는 둘코락스는 변비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올바른 치료법을 제시하는 동시에 배변 건강이라는 일상 속 중요한 주제에 대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SNS에서 확산되는 이번 모닝똥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대변 및 배변 습관에 대한 인식이 전환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닝똥 캠페인’은 변비와 배변에 대한 심리적 거부감을 완화하고, 건강한 배변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둘코락스가 올해로 2년째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모닝 루틴이나 배변 경험을 유쾌하고 자유롭게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브랜드 템플릿을 제작 및 배포했다. 캠페인 주요 콘텐츠와 직접 추가 템플릿 관련 상세한 가이드는 둘코락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dulcolax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