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닝커피,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안 되겠어’ 11일 발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친구와 갈 데까지’ OST로 감동을 전달한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안 되겠어’가 발매된다.
‘난 안 되겠어’는 사랑이 끝난 후에도 멈출 수 없는 한 사람의 애절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아무도 내 맘 얼마나 힘들지 모를 거야 다 그럴 거야 그냥 다 잊어버리래/너를 잊겠다고 또 다짐해 봐도 너라서 난 안 되겠어’처럼 절절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강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창에는 다양한 OST를 통해 탁월한 음악 역량을 입증해 온 모닝커피가 참여했다. 모닝커피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수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KHo가 의기투합했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난 안 되겠어’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