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하는 스킬과 유물 소환하는 ‘커스텀 픽업’ 진행
– 소환 재화 할인, ‘블프 특급 지원 이벤트’와 ‘7일 출석 보상’도 마련
– ‘호식이두마리치킨’과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 전개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 다채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스킬과 유물을 할인된 재화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열리는 ‘커스텀 픽업’에서 유저들은 원하는 스킬과 유물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커스텀 픽업 소환에 소모되는 ‘픽업 소환권’이나 ‘에테르’가 20% 할인 적용된다. 모든 일반 소환 역시 20% 할인된 재화로 진행할 수 있다. 원하는 스킬이나 유물을 높은 효율로 소환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누적 에테르 사용량에 따라 ‘블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블프 특급 지원 이벤트’와 ‘7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킨 브랜드인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소울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간장치킨과 갈떡갈떡 세트’ 쿠폰을 선물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선착순 350명에게 지급되며, 2025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호식이두마리치킨를 주문하면 ‘에테르’와 ‘동료/스킬/직업 소환권’ 등이 담긴 소울 스트라이크 특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퀴즈 참여 등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총 50명을 추첨해 ‘간장치킨과 갈떡갈떡 세트’와 ‘별 키링’ 등을 선물한다.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하기 위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음식 버프 아이템이 추가되며, 치킨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자세한 블랙 프라이데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