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톱 바(Bar)에서 야경 보며 여유롭게 한잔 어때요?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미식 패키지 2종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호텔 최상층 루프톱에서 도심 야경과 함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 문릿 (GRAVITY Explorer : Moonlit)’과 ‘앤드리스 선데이(Endless Sunday)’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문릿(GRAVITY Explorer : Moonlit)’ 패키지는 호텔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제공하는 시그니처 패키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중 하나로 1박의 경험과 함께 호텔 최상층 루프톱 바 ‘부스트(Voost)’에서 화려한 판교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2잔과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4원소에서 영감을 받아 ‘물’, ‘불’, ‘바람’, ‘흙’의 특징에 새로운 해석을 더한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조선호텔 셰프들의 오랜 노하우가 담겨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돈가츠 샌드위치, 나폴리탄 스파게티, 하야시 라이스 중 1개를 선택하여 주류와 함께 환상적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앤드리스 선데이(Endless Sunday)’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일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주말을 끝내고 싶지 않은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무제한 맥주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루프톱 바에서 부스트 치킨과 함께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인 패키지로 일요일 17시부터 20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이용 기간은 2025년 3월 31일(월)까지이며, 가격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 문릿’은 205,000원부터, ‘앤드리스 선데이’는 210,000원부터이며 부가세 별도 금액이다.
또한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호텔 3층~4층 2개층으로 이루어져 여유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그래비티 클럽은 특히 성인 및 아동용 풀이 구분되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방감이 느껴지는 야외 데크, 건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연인, 친구와 판교에서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래비티의 식음업장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오는 12월, 호텔 개관 4주년을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1일(금)부터 12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말 성인 디너 기준, 약 15%의 할인된 금액으로 12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아 신메뉴도 출시한다.

부스트에서는 사과, 무화과, 단호박, 옥수수 등 가을 식재료들을 재해석하여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시즌 칵테일 4종을, 조선델리에서는 프리미엄 샤인머스캣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샤인머스캣 케이크와 깊고 고소한 밤의 풍미를 풍부하게 담은 밤케이크를 시즌 스페셜 케이크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