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 손태진, 울림 가득한 드라마틱 라이브 '당신의 카톡사진'


가수 손태진이 완성도 높은 감성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손태진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ON 음악프로그램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무대를 꾸몄다.


이날 댄디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손태진은 훈훈한 비주얼과 클래시컬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저음으로 노래를 시작한 그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빠르게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노래가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손태진의 라이브는 더욱 드라마틱해졌다. 그는 절제해왔던 감정을 곡 후반부에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고, 마무리까지 섬세하게 끝맺음하며 손태진표 고품격 무대를 완성시켰다.


손태진의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은 꽃이나 산 등 자연과 함께한 사진으로 메신저 프로필을 표현한 부모님들을 향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된 노래로, 꽃처럼 아름다운 젊음과 산처럼 푸르던 청춘이 있었을 부모님들의 그리운 젊은 시절을 절로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쇼팽의 ‘녹턴’과 트로트를 매시업한 이 노래는 피아노와 스트링 편곡으로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손태진은 '당신의 카톡사진'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태진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사진 = MBC ON '트롯챔피언'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