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천 명 인터뷰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 / 특별 제작 반지 '유니크 링'으로 캠페인 참여할 수 있는 '챌링지'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아름다움(뉴 뷰티, New Beauty)을 제안해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오늘날의 시대정신을 '자기다움'으로 제시하고, 이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천 명을 직접 만나 각자가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주요 상권 및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의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 중이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모레몰에서는 10/15까지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Nonenon)과 협업해 5천 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이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한쪽 면에는 NFC 기능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챌링지'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에도 반지의 NFC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뉴 뷰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스토리 사이트 및 아모레퍼시픽그룹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