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수박ㆍ자두 음료 4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 한잔의 여유'를 콘셉트로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과 자두를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 4종은 ▲신선한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수박 토핑까지 더해 땡모반의 맛을 그대로 담은 '리얼수박주스'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시원한 수박을 블렌딩해 이색적인 조합이 매력적인 '리얼수박 코코넛스무디' ▲제철 과일인 자두를 듬뿍 넣어 자두 본연의 상큼달달한 풍미를 극대화한 '리얼자두주스' ▲플레인 요거트에 달달한 자두, 건강한 치아씨드를 조합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리얼자두요거트라떼'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3일부터 14일까지 신제품을 해피오더로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또, 17일부터 23일까지 신제품을 1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최대 6,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를 식히고 수분을 보충하는 데 좋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다양한 음료를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효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