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과 함께 업그레이드한 제품 효능 선보여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캠페인, 'Soft but Strong'을 전개한다.
브랜드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겉은 부드럽지만 강인한 내면을 지닌 박은빈의 일상을 통해 순하지만 강력한 진정력을 지닌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의 효능을 보여준다.
한율은 외부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피부를 제안하는 동시에, 현대를 살아가는 한국 여성의 모습을 선망성 있게 투영해 고객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메인 영상은 한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일부터 틱톡과 인스타그램에서 'Soft but Strong' 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지속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은 34년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이 만나, 시카보다 무려 4배[1] 강력한 진정 특효 성분 ‘쑥시카™’를 담았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진정력을 기반으로 민감 피부 고민 3가지(붉은기[2], 속건조, 약해진 장벽)를 모두 개선해,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6가지 일상 자극에 의한 일시적인 붉은기를 최대 66%까지 완화하고, 72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해 준다. 더불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워주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핵심 성분, Skin Balancer™를 함유해 1시간 내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55% 개선하는 등, 바를수록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진정으로 부드럽게, 바를수록 탄탄하게'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경로에서는 특별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