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시즌이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패션 브랜드 코치를 추천한다.

코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젠지(Gen Z) 세대는 물론 중년층까지 나이에 구애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코치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엄마와 딸이 함께 들 수 있는 ‘코치 체인 태비백’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엄마와 딸이 함께 들 수 있는 코치의 ‘체인 태비백’을 추천한다.
올봄 코치가 새롭게 선보인 체인 태비백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의 새로운 시리즈로 고급스럽고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지녀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스티치 체인 링크 스트랩을 포함한 세 가지의 탈부착형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바디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캐주얼 룩부터 격식 있는 옷차림까지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
초크, 허니 브라운,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우아한 엄마와 트렌디한 딸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실용적이면서 품격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 성년의 날, 젠지 딸과 여자친구를 위한 ‘브루클린 숄더 백’
성년의 날,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로 코치의 ‘브루클린 숄더 백’을 제안한다.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젠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내추럴 그레인 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내구성은 시간이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의 가치를 더해준다. 넉넉한 수납력과 편리한 마그네틱 잠금, 부드럽고 견고한 스트랩 등 실용적인 요소를 갖춰 일상 속에서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세 가지 사이즈 옵션으로 구성돼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신기 좋은 ‘소호 스니커즈’
코치 ‘소호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 신발 선물로 제격이다. 80~90년대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젊은 세대에게는 트렌디하게, 중장년층에게는 익숙하지만 세련된 무드로 다가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신발 밑창에 새겨진 맨해튼 지도, 코치 본사가 위치한 허드슨 야드(Hudson Yards)를 상징하는 코치 로고 등 뉴욕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디자인적 요소 역시 특별함을 더해준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과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사이즈 구성도 폭넓게 마련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