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네 레이싱, HD현대오일뱅크와 공식 케미컬 스폰서십 체결

HD현대오일뱅크, 오네 레이싱에 프리미엄 윤활유 전문 브랜드 현대엑스티어 제품 지원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 “현대엑스티어와 함께 강력한 레이스 선보일 것”
오네 레이싱, HD현대오일뱅크와 공식 케미컬 스폰서십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오네 레이싱(O-NE RACING)이 HD현대오일뱅크와 공식 케미컬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을 통해 오네 레이싱은 차량과 슈트에 HD현대오일뱅크의 프리미엄 윤활유 전문 브랜드 현대엑스티어 (HYUNDAI XTeer)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HD현대오일뱅크는 1964년 설립한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2013년 프리미엄 윤활유 전문 브랜드 현대엑스티어를 런칭하며 윤활유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HD현대오일뱅크는 오네 레이싱에 프리미엄 엔진 오일 XTeer Top PAO 5W-30을 비롯해 트랜스미션 오일 XTeer GL-5 75W-90, 디퍼런셜 오일 XTeer GL-5 85W-140 등 고성능 윤활유 제품을 지원한다.

HD현대오일뱅크 김종진 윤활유사업부문장은 “오네 레이싱과의 협력을 통해 현대엑스티어의 우수성을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올 시즌 오네 레이싱의 선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은 “HD현대오일뱅크가 지원하는 프리미엄 윤활유 제품이 차량 퍼포먼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현대엑스티어와 함께 보다 안정적이고 강력한 레이스로 팬분들께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네 레이싱은 김동은, 이정우, 오한솔 드라이버와 함께 오는 4월 19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 출전해 본격적인 시즌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