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DK(디셈버)가 얀(Yarn)의 대표곡을 다시 부른다.
DK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부탁'을 발매한다.
'부탁'은 지난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앨범 'Yarn II Story(얀 투 스토리)'의 수록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미련은 담은 가사, 서정적인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DK는 약 23년 만에 본인만의 감성으로 이 곡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DK는 호소력 짙은 창법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가슴 먹먹한 여운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또 다른 매력의 '부탁'을 완성할 예정이다.
앞서 DK는 얀의 '심 (心)', '그래서 그대는' 리메이크 가창에 참여하며 얀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원곡이 지닌 감성을 DK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부탁'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발걸음', '아무렇지 않게' 등 명곡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 다양한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 참여했고,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DK의 리메이크 음원 '부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