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다양한 취향과 편안한 착용감, 안전을 고려한 신학기 책가방 출시
곰돌이 체크/리본 퀼팅 디자인, ‘가꾸’ 디테일, 산리오 협업 상품 등 새로 선보여
내달 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인형 키링, 1만원 금액권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아이들의 취향과 착용감, 안전을 고려한 2025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체크 패턴과 빈폴 자전거/레터링 로고, 빙키 캐릭터 등을 활용한 기존 인기 스타일 뿐 아니라,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줄 새로운 디자인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체크 패턴으로 곰돌이 캐릭터를 표현한 ‘곰돌이 체크 클래식 책가방’, 반짝거리는 펄 원단에 퀼팅 디자인을 입힌 ‘리본 퀼팅 책가방’, 트렌디한 실버 컬러를 반영한 ‘실버 리본 책가방’을 처음 내놓았다.
‘가꾸(가방 꾸미기)’ 문화를 반영해 인형이나 소지품으로 포켓을 꾸미는 재미를 더한 ‘메시 책가방’도 고학년 아이들을 위해 기획했다.
또 지난 시즌 개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토삐’ 로고를 업그레이드하고 확대 적용했다. 토끼 귀와 빈폴의 ‘B’를 결합한 ‘토삐’ 로고에 메탈 소재를 섞거나 반짝거리는 투명 파츠(parts)를 넣어 변화를 줬고, ‘투명몰드 빙키 책가방’, ‘블링 사첼 책가방’, ‘코어 체크 몰드 책가방’ 등 여러 스타일에 적용했다.
이외에 빈폴키즈는 일본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한 상품도 선보인다.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 멜로디, 쿠로미를 빈폴 로고, 파츠 디자인과 조화했다. 빈폴키즈X산리오 협업 책가방은 내달 출시될 예정이다.
빈폴키즈는 책가방 기획 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아이들의 착용감과 안전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책가방 등판에 에어 메시 소재를 적용해 충격 흡수, 무게 분산, 통기성의 기능으로 착용감을 편안하게 했고, 내부 등판의 오픈 포켓과 보온/보냉 기능을 더한 포켓 적용으로 수납력을 높였다.
또 등하굣길 안전을 위해 멜빵 부분에 쓰리엠(3M) 반사판을 적용했다.
빈폴키즈는 2025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빈폴 피케 티셔츠 입은 곰돌이 또는 빙키 인형 키링을 선착순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금액권을 지급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내년 신학기 책가방은 아이들의 취향과 문화를 반영해 클래식함, 사랑스러움, 재미를 두루 갖춘 디자인들로 준비했다”라며, “새해를 앞두고 신학기를 미리 준비하고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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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효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