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CGV 특별관에서 만나보세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 SCREENX, 4DX, ULTRA 4DX로 선봬
SCREENX 3면 초밀착 관람 등 특별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체험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4개 극장서 개봉…주차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CGV만의 기술특별관 SCREENX, 4DX, ULTRA 4DX에서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CGV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TOMORROW X TOGETHER : HYPERFOCUS IN CINEMAS)’를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는 지난 7월 개봉한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브이알 콘서트(HYPERFOCUS : TOMORROW X TOGETHER VR CONCERT)’를 CGV만의 기술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 등의 포맷으로 재가공했다. 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인 ‘스테이지텔러’라는 명성을 가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양한 포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CREENX는 좌, 우, 정면 등 3면으로 확장된 화면을 통해 멤버들의 표정과 안무를 초밀착 관람할 수 있어 팬들은 마치 현장에서 직접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4DX는 무대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효과를 구현해낸다. 숲속에서는 산의 상쾌한 향기, 바람과 사막 무대에서는 따듯한 공기와 안개, 풍선 무대에서는 달콤한 향기와 눈이 내리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생동감 넘치는 관람이 가능하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의 효과가 합쳐져 무대 속으로 직접 들어가는 듯한 입체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대표곡인 ‘Sugar Rush Ride’, ‘Déjà vu’를 비롯해 총 6곡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코멘트 및 비하인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람객에게는 개봉 주차별 특전으로 멤버별 랜덤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다 함께 공연을 즐기며 자유롭게 응원할 수 있는 리액션 상영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개봉 1주차인 12월 5일에는 멤버 수빈의 생일을 기념해 ‘수빈 생일 기념 상영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이퍼포커스 인 시네마’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는 22일 오전 10시 예매 오픈하며, 추후 글로벌 개봉도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를 CGV만의 기술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강렬한 무대를 특별관에서 관람하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우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