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소재 적용해 방수·방풍·투습 3박자 모두 갖춘 아웃도어 재킷 출시
심실링 공법 적용해 갑작스러운 비바람도 효과적으로 차단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디테일에 스타일까지 갖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방수, 방풍, 투습 세 가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봉제선을 방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심실링(SEAMSEALING) 공법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바람이 발생하더라도 효과적으로 차단시킬 수 있다.
산에서 유용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후드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비바람이 불 때 모자가 벗겨지거나 비에 머리가 젖는 것을 방지했다. 가슴 양쪽에는 주머니를 더해 걷는 중 활용도가 높은 물품을 꺼낼 수 있다. 또한 우천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구간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재킷 밑단에 적용된 스트링과 스토퍼를 활용해 취향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입체 로고를 좌측 팔에 적용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했다.
남성용 재킷은 블루와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 재킷은 버건디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가을, 겨울 시즌 산에서의 날씨는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급변하기 때문에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은 필수라며, 찬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를 막아 줄 방수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과 함께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