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천원의 아침밥' 지원 위해 대학 현장 방문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천원의 아침밥' 지원사업 확산에 기여하고자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 방문해 간담회와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H는 지난 4월, 경기미 소비를 촉진하고 대학생들에게 건강한 아침밥을 제공하고자 공공기관 최초로 '천원의 아침밥' 총 2억2천만 원 규모의 사업 지원을 결정했으며, 수도권 내 11개 대학 대상으로, 대학별 2천만 원 상당의 경기미 혹은 지원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GH 김세용 사장은 5월 22일 오전 경희대 제2기숙사 학생식당을 직접 찾아, 경희대학교 한균태 총장, 김우식 부총장, 부총학생회장 등 학생대표단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하며 환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세용 사장은 "직접 대학교 캠퍼스 학생식당에 와서 대학생들을 만나 식사까지 함께하니 천원의 아침밥에 대한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우리 공사의 지원이 마중물 역할을 하여 다른 기업들도 많이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H는 수도권 11개 대학을 대상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원의 아침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GH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아침밥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한 대학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